본문 바로가기

* Delicious

[서울역 맛집] "공일부엌" 가성비 맛집

안녕하세요~

초기 임산부 엄지맘이예요 :)

한해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 오랜만에 학교 후배만나면서 맛있는거 먹고 수다떨고자 서울역에서 만났어요~

서울역에 음식점들도 많이 생기고, 서울로도 생기고 많은 발전이 있는거 같아서 보기 좋네요 :)

요새 입덧 때문에.. 양식은 너무힘들어서 한식 위주로 알아봤어요!

서울역 공항철도 15번 출구에서 가까운 "공일부엌"에 다녀왔는데요, 가성비 맛집으로 최고엿어요!!

서울역 15번 출구 근처 "공일부엌"

 

 

『운영시간』

월 ~ 금: 11:00 - 22:00

토: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일: 정기휴무

 

내부 분위기

 

금요일에 방문해서, 11시 오픈인데 11시 30분에 들어갔더니 1층에 자리잡을 수 있었어요 !

2층도 있더라구요~ 저희가 앉자마자 사람들이 엄청 들어왔어요~ 근처 회사가 아무래도 많다보니 많은 분들이 찾으시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밝고, 서울역 밖에도 구경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크리스마스 장식들도 조금 있었고, 깔끔한 실내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

 

012
 
 

 

1층은 밖에 자리도 보이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식탁마다 기본찬들이 모두 깔려 있었고, 뒤로 보이는 곳으로 2층도 올라갈 수 있었어요!

2층이 뷰도 더 좋을 거 같긴 했네요 :)

구석 안쪽에도 많은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회사에서 단체손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기본 반찬

01

 

기본찬 퀄리티 보이시나요! 잡채, 숙주나물 무침, 연근 무침(땅콩 소스), 김치도 있었는데, 하나하나 너무나 집밥같았어요!!!

집밥이 그러워지는 그런 식당 분위기.. 게다가 뒤로 무료 리필까지 가능하도록 가득 반찬을 두고 계셔서 사람들이 아주 많이 자주 리필해 먹더라구요

진짜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어요 !!! 감동이였음!!

 

메뉴판

0123456

 

저희는 점심식사하러 갔기 때문에 '바쁜 한식'에서 골랐어요 ㅎㅎ

묶은지 김치찜을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불고기 샐러드 비빔밥"과 "불향낙지비빔밥"을 각각 주문했어요!

미역국이 기본으로 나오니 또 너무 좋더라구요~ 비빔밥엔 기본 국물이 필요하죠!

미역국은 리필도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시킨 메뉴 구성

 

012

불고기 샐러드 비빔밥은 정말 야채가 충분히 있었고, 간이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았어요!

불향 낙지비빔밥은 약간 매웠어요 ㅠㅠ 맵지 않다는 리뷰를 보고 시킨건데 많이...많이 맵더라구요 ^^;

그리고 밥은 쌀밥이 제공되었고, 밥이 정말 잘되었더라구요 굳!

밥이 비빔밥에 포함안되고 별도로 나와서, 내가 필요한 양만큼의 밥만 덜어 먹으면 되니 이 또한 너무 좋았습니다 :)

 

한식이라 먹고나서도 속이 정말 편했고, 둘다 너무나 만족한 식사였어요!

가격대도 많이 저렴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서울 시내에 밑반찬 리필도 되고 가정집밥 느낄 수 있는 퀄리티라니,

재방문 의사 ★★★★☆ 입니다~


임산부지만 그래도 맛있는거 먹고 싶다구요!

우리 다같이 힘내서 이겨내봐요~

엄지댁이였어요 :) 감사합니다~

'* Deliciou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곡 맛집] 삼삼 생선구이  (0) 2024.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