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licious

[마곡 맛집] 삼삼 생선구이

안녕하세요~

이제 18주차 돌입! 임신 안정기 엄지댁입니다 :)

오늘은 답답해서 .. 그냥 외식하고 싶어서 ! 주말 하루는 바깥바람 좀 쐬고 싶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제가 사는 마곡지역, 양천향교역 근처 '삼삼 생선구이'집에 다녀왔습니다~ 생선구이를 매우 좋아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가성비도 좋고, 처음엔 저희밖에 없었는데 점점 사람들이 들어와서 후기 남기게 되었네요 !

마곡(양천향교역) 맛집 "삼삼 생선구이"

위치는 양천향교역 바로 근처입니다!

『운영시간』

월 ~ 금: 11:00 - 21:00

토: 11:00 - 15:00

일: 정기휴무

주차: 가게앞 또는 길변 아무곳

일단 메뉴는 매우 간단히 되어 있는데요!

선구이 정식들 / 생선구이 조림 / 제육볶음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

평일 점심&저녁/주말 점심&저녁 가격 동일!

여러 조림과 제육볶음은 2인 이상 주문이라 아쉬웠어요 ㅠㅠ

원래 생선구이1, 제육볶음1 하려고 했거든요!

그래서 저희는 고등어구이1 & 삼치구이1을 시켰습니다.

그런데?? 뒤에 들어오신 여자분께서 제육볶음 1인도 되냐고 여쭤보니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 알았다면 제육볶음 1인만 시킬걸 ㅠㅠ 다음엔 도전해보려구요!!

(생선구이 집인거 같은데 제육볶음 후기가 제일 많더라구요 ㅠㅠ 에잇)

저희가 첫 손님이였는데! 주문하니 초벌되어 있는 생선을 다시 구우시더라구요...?

원래 그럴거 같긴한데.. 저희가 첫손님이니 어제밤에 구운 것인가 무엇인지 이게 맞는가 혼란이 왔어요 ㅠㅠ 맛없으면 어떡하지 걱정...

내부 공간은 4이 앉을 수 있는 책상의자가 8개정도? 넓지는 않았어요!

기본찬

뭔가 있는듯 없는듯..?한 기본찬이였어요...흠?

그런데 리필해달라고 말씀드리니 친절하게 바로 해주셨고! 또 부족하면 얘기해달라고 하셨어요~ 감동 ><

저희가 도착하고(토요일 11시30분), 곧 사람들이 다 들어오셔서 자리가 다 찼어요! (12시 이전)

인기 맛집이였나봐요~ 블로그 리뷰글은 많지는 않았는데 !

본격적으로 주문한 메뉴를 살펴볼까요!

메인메뉴 (고등어 구이 & 삼치 구이) feat. 된장찌게

0123

→ 먼저 고등어구이!!

어제 초벌하셨는지.. 많이 타기도 했지만 수분감이 진짜 너무 없었어요..

처음에 고등어구이만 먼저 나와서 실망 ㅠ.ㅠ 이게 맞는가 차타고 왔는데 이럴 필요가 있었나 좀 슬펐는데

고등어 크기는 합격! ★★★★★ 9,000원 가격에 비하면 큰편이였어요 ㅎㅎ

다음에는 점심 어중간한 시간에 와서 먹어보면 초벌이 아니라 바로 구워 주실 것 같다는 살짝 기대도.. 그러면 맛있겠죠?

→ 치트키 된장찌게!!

처음에 된장찌게 담아져 나왔는데 되게 양이 많네??? 라고 잠깐 생각했었어요 ㅎㅎ

2사람 그릇에 덜고 나니 엄청 많진 않았고~

두부가 크게 숭덩숭덩 많이 들어있엇고, 애호박, 야채 모두 실하게 들어있어서 만족했어요 :)

된장 찌게 덕분에라도 다시 오고 싶더라구요~

→ 마지막 삼치구이!

처음 나오자마자 탄내가 나서 또 슬펐는데,

먹어본 완전 겉바속촉!!! 엄청 맛있었어요! 11,000원의 금액이 이해될만큼 촉촉하고, 맛있고, 부드럽고!

다만 크기는 크지 않았지만, 그래도 조금 만족 ★★★☆ 이였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없을거 같아요... 하핫

다른 가성비 생선구이 집들이 참 많잖아요 마곡지역에는~ 다음엔 다른 곳에 가보려구요!

여기까지 임신 중기 엄지댁이였습니다 :)


우리 소통하며 지내요!

마곡 맛집 정복하는 그날까지!

 

'* Deliciou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역 맛집] "공일부엌" 가성비 맛집  (2) 2024.01.31